GS샵, 27일 단 한시간 동안 플라자호텔&한화리조트 패키지 판매

이석형 기자

| 2021-06-25 09:07:29

GS샵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형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과 리조트를 결합한 숙박 패키지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9시35분부터 10시40분까지 '더 플라자 호텔 1박+한화리조트 1박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한화리조트'에서 한 번 더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호텔과 리조트 총 2박을 연달아 사용할 수도 있으며 가족·친구끼리 1박씩 나눠서 각각 사용할 수도 있는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인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 숙박에는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성수기(7월23일~8월23일)를 제외하고 주중에는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내수영장·휴양피트니스·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덕수궁 입장권·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혜택 등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는 경주, 설악(쏘라노, 별관), 대천, 양평, 평창, 용인, 산정호수 중에서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설악 숙박 시 '워터피아' 할인 30%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경주 리조트 숙박 시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할인 35%를 받을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 총 10명을 추첨해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룸에서 '프리미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해외여행이 재개될 경우 갈 수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 '더 플라자 클럽 라운지 이용권',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바 10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총 100만원' 등 풍성한 경품 찬스도 마련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