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씨메리와 원더박스 최대 50%할인

이석형 기자

| 2021-06-28 09:31:44

파라다이스시티가 다음달 재개장을 앞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얼리버드 상품은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재개장 당일인 다음달 16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씨메르 얼리버드' 상품은 씨메르의 전 시설을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성인 아쿠아 스파권 2매를 비롯해 무료 음료 2잔과 비치타월 2개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아쿠아 스파 시설과 건강하게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찜질 스파 시설을 충분히 즐기며 SNS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8만원이다.

'원더박스 얼리버드' 상품은 원더박스 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일 자유 이용권 2매와 신나는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카니발 게임 1회 이용권 2매를 포함했다. 아이와 함께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음달 19일부터 주중(월~목) 객실 패키지 이용객 대상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