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반려견 동반 숙소 힐리펫룸 오픈

박정민 기자

hanstarinc@hanmail.net | 2021-05-27 09:40:39

강원도 홍천에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이 반려견과 힐링여행을 계획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반려견 동반 숙소 '힐리펫룸'을 오픈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반려견 호텔과 '댕댕이캠프' 운영으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반려견 동반 전용 숙소를 마련했다. 

 



힐리펫룸은 기존 정원동 4개 객실을 개보수해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지낼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 △배변판△배변패드 △침대 △반려견용 계단 △피톤치드 반려견 탈취제 등을 마련해 반려견과 견주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앞서, 힐리언스 선마을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소나무와 잣나무가 무성한 숲길로 이뤄진 트레킹 코스를 재정비해 '숲속 트레킹'과 '강아지 어질리티'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강아지 어질리티'(Dog Agility)는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뛰면서 각종 장애물을 뛰어넘고 통과하는 놀이다.
 
아울러 힐리언스 선마을은 이번 힐리펫룸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힐리펫룸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반려견 간식 △반려견 타월 △펫티슈 △반려견 여행 팁(TIP)이 담긴 '웰컴 키트'와 방수와 진드기 차단 기능이 있는 반려견 전용 쿠션을 제공한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리조트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