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호 기자
hanstarinc@naver.com | 2021-06-02 09:47:28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을 연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부산에 위치한 조선호텔의 최상급 브랜드 두 곳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지 조선케이션'(Cozy Josuncation) 패키지를 7월 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을 각각 1박씩 즐길 수 있는 2박 연박 상품으로 각 호텔의 매력과 다양한 위치에서 보는 해운대의 매력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해당 상품은 각 호텔의 디럭스 객실 해변뷰로만 구성한 스마트 타입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로 구성한 럭셔리 타입 2가지로 중 선택할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 투숙기간내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 두 호텔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20만원 상당 레스토랑 할인권과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 호텔의 시설 이용권을 담은 통합 쿠폰팩(4매)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부대시설은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고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또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갤러리 '가나아트', 아트 에디션 스토어 '에디션 알리앙스'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