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5월 다채로운 키즈 콘텐츠 오픈

박정민 기자

hanstarinc@hanmail.net | 2021-04-28 09:55:18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국 유명 어린이 동화 '미스터맨 리틀미스'와 협업해 다채로운 키즈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약 400평에 달하는 키즈 빌리지에서 '미스터맨 리틀미스'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고 함께 즐길 수 있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선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놀이체험이 가능한 4가지 테마 공간을 운영한다. 컬러링, 틀린 그림 찾기 등의 놀이를 할 수 있는 '체험존'과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독서존',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실감나게 캐릭터를 느낄 수 있는 '영상존'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빌리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는 '키즈타임 아트 클래스'도 열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팀 LEO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직접 퍼즐, 뱃지, 비치볼을 만들어볼 수 있다. 5월 한 달간(금~월요일)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 빌리지와 온 더 플레이트 런치 및 디너 이용 어린이 고객 중 선착순 한정으로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 키즈 빌리지 내 위치한 체험형 게임 공간 '플레이 랩'을 리뉴얼 오픈한다.

기존의 콘솔 게임만으로 구성했던 게임존에 최신 인기 게임을 추가로 구비해 콘텐츠를 강화했다.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등 풍성한 액티비티 게임도 마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