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종합 선물세트 같은 '갬블러'(GAMBLER) 콘텐츠를 대방출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유튜브 몬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타이틀곡 '갬블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드라마 타이즈 촬영과 더불어 멋짐 폭발하는 군무 신의 뒷이야기를 속속들이 공개, 먼저 첫째 날 덥고 습한 촬영 현장에서 가죽 의상을 착장한 기현은 땀범벅이 된 채 열연했다. 이어 정장과 올 백 헤어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기현은 "왠지 콘셉트 상 올 백 스타일링이 있을 것 같아 4일 전부터 식이에 신경 썼다"며 철저한 관리남의 면모도 드러냈다.
또한 주헌은 "직접 프로듀싱한 첫 타이틀곡인 만큼 몬베베(팬덤명)가 '갬블러'를 많이 좋아해 줬으면 좋겠다"고 설렘을 비추면서도 "뮤직비디오도 잘 나오면 좋겠고 여러모로 욕심이 많이 난다"고 순도 100%의 진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둘째 날 본격적인 군무 신 촬영에 돌입한 몬스타엑스. 열심히 준비한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한 멤버들은 "군무 신은 착장마다 나눠찍는데 이번에는 하루에 몰려있어서 체력적으로 쉽지 않다"고 말하면서도 더 좋은 퍼포먼스를 위해 끊임없이 모니터를 하는 등 프로페셔널함 속 열정 넘치는 모습까지 뽐냈다. |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