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노출 없어도 성숙미 '솔솔'

서 기찬

kcsuh63@hanstar.net | 2014-12-01 09:55:45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에이핑크1-300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화면. ( News1)


걸그룹 에이핑크가 노출 의상이 없어도 여인의 향기가 풍긴다.

에이핑크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신곡 '러브'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보라색 톤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또한 노출이 거의 없었음에도 성숙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기존의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매력도 발산했다.

특히 에이핑크는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의 'Luv'는 스트링과 미디 신디 사운드가 빠진 샘플링 기법으로 구현해낸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기억 속 어딘가 남아 있을 사랑의 흔적을 따라 걷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에이핑크, 이제는 아이돌이 아니라 성숙한 아티스트 같아", "이번 'LUV' 노래 진짜 좋아요", "에이핑크, 1위 할 수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