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야구단 동호, 웨딩화보 공개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5-11-13 13:25:25

천하무적 야구단 동호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News1star/ 아이웨딩)


결혼을 앞둔 전 유키스 멤버 동호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아이웨딩 측은 13일 "두 사람은 교제 이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서로 어린 나이임에도 결혼을 통한 더욱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함께 꿈꿔온 예쁜 커플"이라며 예비신부 얼굴을 처음 공개한 웨딩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동호는 "결혼을 앞두고 어린 나이에 아직 미숙할 부분도 있겠지만, 의지할 수 있는 서로를 만나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 사랑하는 예비신부와 앞으로 서로 의지하면서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예비신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예비신랑 동호는 28일 12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는 온누리교회 정재륜 목사가, 사회는 개그맨 변기수가 담당하며 축가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가수 맥케이가 부른다.





10월 31일 열린 제1회 산업방송 이사장배 야구대회날 손하트를 보여주는 천하무적 야구단의 동호. (한스타 김효진 인턴기자)

한편 연예인 야구단 천하무적(대표: 김창렬)에서 뛰고 있는 동호는 10월31 성남 탄천 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제1회 산업방송 이사장배 야구대회에 참가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