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4 15:24:16
[포토뉴스]
“우리 인수 오빠 응원하러 '마이걸'이 왔어요!”
14일 300여 명의 소녀팬들이 고양체육관을 습격했다.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 강인수의 팬 클럽 '마이걸'이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하는 강인수를 응원하기 위해 온것.
오후 7시 경기 시작 전부터 응원 열기를 내뿜고 있는 마이네임 강인수의 팬클럽 '마이걸'은 질서정연하게 입장하여 정열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이걸의 응원 덕일까? 강인수가 속한 레인보우 스타즈가 신영이엔씨를 51-47로 제압하고 첫 승을 거뒀다. 강인수는 선수출신 배우 김혁과 18득점으로 경기 최다득점. MVP 역시 강인수의 몫.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오후 2시부터 안내 데스크에서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