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4 19:06:16
[포토뉴스]
"오늘 덩크슛 가능하겠는데요?”
레인보우 스타즈의 김혁이 경기 전 덩크슛 연습을 했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라운드 두 번째 경기인 레인보우 스타즈와 신영이엔씨가 펼치는 경기가 14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지난 1히대회 공동 3위 팀인 레인보우 스타즈가 첫 출전한 신영이엔씨에 51-47, 4점차 신승을 거뒀다.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 연합회가 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신지은, 홍민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