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강인수 “2AM 진운 넘어서겠다"

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4 19:56:43

14일 오후 7시에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라운드 신영이엔씨 경기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의 강인수.



[포토뉴스]

"이번 대회에서 꼭 진운이를 넘어서겠습니다!”
레인보우 스타즈로 참가한 마이네임의 강인수가 환상적인 레이업 슛을 쏘았다. 18득점으로 김혁과 최다득점. 레인보우 스타즈는 신영이엔씨에 4점차 짜릿한 첫 승을 맛봤다.(51-47)

지난 대회에서 대표 ‘농구돌’ 타이틀을 얻은 같은 팀 정진운을 라이벌로 두고 있다는 강인수는 이날 자기를 찾은 팬 클럽 '마이걸' 200 여 명의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선보였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라운드 레인보우 스타즈와 신영이엔씨 경기가 14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5일(화)부터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도(오후 2시)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