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9 10:57:34
12일 제 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이하 연예인 농구대잔치), A조 진혼과의 개막전 경기에 마음이의 이창수가 출전했다. 하프타임 중 이마에 구슬땀이 맺힌 채 음료수를 마시고 있는 이창수의 모습이CF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는 후문. 이날 이창수는 6득점을 하며 활약을 보였지만 진혼에게 54-31로 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5일(화)부터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 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