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인턴
papercut23@naver.com | 2016-01-19 13:14:01
[포토뉴스]
신생팀 코드원에서 처음 MVP를 수상한 문수인이 동료들의 축하를 받았다.
1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더홀과 코드원의 경기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코드원의 문수인이 MVP를 수상했다. MVP 수상 안내 멘트에 코드원 동료들은 바로 문수인에게 달려가 머리를 헝클어트리며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문수인은 첫 경기 첫 출전에 최다득점(24점)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 팀 승리에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 경기는 코드원이 76-44로 승리.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 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 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