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6-02-29 10:42:51
[한스타= 서기찬 기자] '만능 스포츠맨' 배우 조동혁이 3월1일 연예인 농구에 출전할 수 있을까?
4강 진출의 열기가 뜨거운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예선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3월1일 고양체육관에서 계속되는 9라운드 첫 경기(오후 3시)는 예체능 어벤저스(이하 예체능)와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 전. 양 팀은 현재 B조 공동 2위(2승1패, 승점7)로 예선 마지막 경기를 남겨놓고 있다. 이 날 경기의 승자가 4강 티켓을 거머지는 것. 선두인 훕스타즈(3승, 승점9)는 이미 4강 진출을 확정한 상태.
9라운드 두 번째 경기는 A조의 코드원-마음이.
예체능의 엔트리에 배우 조동혁은 한정수, 오지호와 함께 '미정'으로 표시돼 있다. 한정수와 오지호는 예체능의 세 차례 경기에 한 두번 출전을 하였으나 조동혁은 아직 올해 대회엔 팬들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다. 조동혁은 지난해 1회 대회에는 예선 6경기 중 3경기와 준결승에 출전한 바 있다.
3월1일 배우 조동혁이 고양체육관에서 점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지 기대된다.
한편 조동혁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 캐스팅 돼 열심히 촬영 중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는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의 오만석, 연예인 농구단 아띠의 이재윤을 비록해 강호동, 오타니 료헤이, 조타, 학진, 강남 등 8명이 출연한다.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연예인 농구 입장은 티켓 없이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