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만큼 재밌는 '개콘 야구중계' 아시나요?

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06-17 15:06:19

13일 의정부 녹양 시민야구장에서 진행된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누누외인구단과의 경기를 중계하고 있는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상민.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개그콘서트가 야구 중계도 한다.


개그콘서트 야구단(감독 : 이동윤)은 야구장을 찾아오기 힘든 팬들을 위해 '페이스북 라이브(개그콘서트 야구단)'로 매 경기 실시간으로 경기장면을 중계하고 있다. 지난 13일 의정부 녹양 시민야구장에서 열린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누누외인구단과의 5라운드 경기(20-10로 누누외인구단 승) 중계는 개콘 매니저 최태윤씨를 비롯하여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형제가 함께했다.


13일 의정부 녹양 시민야구장에서 진행된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누누외인구단과의 경기에서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는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상민. (구민지 기자) 시청자들의 요청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상민. (구민지 기자)

페이스북 라이브채널(개그콘서트 야구단)로 접속하면 누구나 개그콘서트 선수들의 야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생중계가 끝나면 개그콘서트 야구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conbaseball)에서 다시 볼 수도 있다.


개그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개그맨 이상호. (구민지 기자)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상민이 개그콘서트와 누누외인구단의 경기를 중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편, 지난 9일 개막한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3개월간 매주 월요일 의정부 녹양 시민야구장(의정부시 체육로 136)에서 경기를 갖는다. 오후 7시, 9시 2경기. 관전은 무료.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와 한류닷컴이 공동주최하며 하늘병원, 의정부시 야구협회, 게임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