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10-12 16:25:57
[한스타=구민지 기자] 연예인 풋살 잔치가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열렸다.
지난 10일 오후 7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하는 '제1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성황리에 개막했다.
이날 오후 6시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와 팀1st(감독: 엄상혁)의 개막 경기를 마친 뒤 이진찬 고양시 부시장과 FC어벤저스, 팀1st, FC원, 풋스타즈 4팀이 참여한 가운데 개막식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가수 김준수(JYJ), 윤두준(비스트), 남우현(인피니트)이 이끄는 FC맨, 배우 서지석, 가수 김동준(제국의아이들)의 FC원, 개그맨 박성호, 이수근의 개발, 배우 김승현과 조한선의 풋스타즈,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 가수 김형준(SS301), 장범준(버스커버스커)이 이끄는 FC어벤저스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10일 예선 3경기에서는 팀1st가 FC어벤저스에 6-0으로 승, FC원이 풋스타즈에 2-1승, FC맨과 개발FC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fc개발-팀1st
이날 배우 김승현은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참가하는 180여 명의 연예인 풋살 선수를 대표해서 선서를 했다.
"선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연예인 축구단 일동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며,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할 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
이번 대회 예선 경기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준결승과 결승경기는 KBSN 또는 MBC Sports+에서 중계 예정.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