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10-20 18:51:36
[한스타=구민지 기자] "첫 승이 고프다"
1승을 노리는 개발FC가 24일 FC어벤저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서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개발FC가 간절한 1승을 위해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축구장에서 개최되는 FC어벤저스와의 예선 3라운드 경기서 총력전을 펼칠 가능성이 크다.
지난 10일 FC맨과의 개막 경기에서 개발FC가 감독 개그맨 박성호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다. 그러나 득점 이후 흐트러진 집중력이 화근이 됐다. FC맨 정현수에 연속골을 허용한 이후 다시 동점골을 만들며 천금같은 기회를 잡았지만 추가 득점없이 2-2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17일 개발FC의 예선 2라운드 상대는 개막 경기서 FC어벤저스에 6-0대승을 거둔 강호 팀1st(Team 1st). 강한 공격력을 자랑했던 팀1st는 오히려 이날 개발FC의 수비와 골키퍼 류근일의 선방에 좀처럼 공격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이날도 선제골은 개발FC쪽에서 나왔다. 3쿼터 시작 3분만에 이상호가 벼락같은 골을 성공시키며 팀1st에 앞서나갔으나 또 다시 연속골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4쿼터 이수근의의 직접 프리킥으로 1골을 추가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으나 경기종료 직전 팀 1st 모델 막심에게 추가골을 내주며 2-3으로 패했다.
개발FC가 24일 FC어벤저스를 상대로 2경기 연속 선제골 이후 역전 허용의 쓰라림을 말끔히 씻어버릴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24일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3라운드 2차전 주요 출전명단
개발FC
개그맨 박성호, 이수근, 변승윤, 이종훈, 이상민, 이상호
FC어벤저스
가수 이건(매드타운), 곽희성, 장범준(버스커버스커), 정하(비트윈), 유승우
배우 최준호, 한재석, 권태호
모델 정진우
기타리스트 김정모
이번 대회에는 개발FC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김승현·조한선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김형준·에디킴의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