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지
photographmedia@gmail.com | 2016-11-03 17:27:28
[한스타=구민지 기자] 개그맨 조윤호가 개발FC 첫 승의 기쁨을 함께 했다.
개발FC(감독: 박성호)가 지난 달 31일 오후 7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와의 예선 4라운드 경기서 대회 첫 승을 거뒀다.
이날 이천수 전 축구 국가대표가 이끄는 풋스타즈에 경기 초반부터 아나운서 엄주원과 래퍼 주석에 연속골을 허용하며 끌려간 개발FC는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3쿼터 종료 직전 이원석의 만회골로 1점차로 추격에 나선 개발FC는 4쿼터 들어 공격력에 숨통이 트이기 시작했다.
개발FC 이상호가 4쿼터 간접프리킥 상황에서 시도한 슈팅이 김수영의 몸에 맞고 굴절되어 득점으로 이어졌다. 흐름을 탄 개발FC는 경기 종료 4분을 남겨두고, 이원석이 2분 만에 두 골을 성공시키며 4-2 역전승을 거뒀다. 1승 2무 1패(승점 8, 실점9)로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개발FC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FC원(1승 2무 1패, 승점 8, 실점7)과 예선 5라운드를 치른다.
대회 첫 출전을 팀 첫 승으로 장식한 개그맨 조윤호는 지난 2일 공개된 게임 예능 방송 ‘서든의 신(神)’에 출연한다. 유민상, 정명훈, 홍인규, 김지호, 김영조 등 인기 개그맨으로 구성된 'GG게임단'이 '서든어택' 프로 게이머가 되기 위한 과정을 그리는 방송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서든어택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web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