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07-19 11:17:01
[한스타=서기찬 기자] 일요일엔 풋살, 월요일엔 야구다!
배우 변진수가 지난 16, 17일 풋살장과 야구장에서 땀을 흘렸다.
변진수는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참가했다. 행주대교 아래 풋살장에서 연습을 해서 팀 이름은 fc행주.
FC행주에는 변진수 외에 배우 배유람, 박충환, 차영남, 김광섭, 이호, 이택근, 김진형, 신주환, 임영우, 이이경, 김화중, 하성훈, 원태윤, 이학주, 김동영, 이찬희, 강민범, 이서율, 윤상윤, 한근섭, 오희준, 한성용, 오동민, 이현욱, 김창환, 윤종석, 김태준 등이 함께 뛰고 있다.
비록 개막전에서 아프리카tv BJ들로 구성된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1-6으로 졌지만 오래만에 마음놓고 편하게 볼을 차면서 스트레스를 훌훌 날렸다. 23일 오후 2시30분에는 fc어벤저스와 경기를 앞두고 있다.
다음날 17일은 야구장으로 향했다.
변진수는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 멤버. 주로 개그맨들로 구성된 팀이나 배우 배유람과 함께 뛰고 있다. 지난 4월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 루트외인구단에 6-12로 패배. 변진수는 2번타자-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개그콘서트는 예선리그 1승4패로 6팀이 겨루는 플레이오프 진출은 무산됐다.
한편 변진수는 드라마 '안투라지'(tvN), 영화 '로봇, 소리' '미씽:사라진 여자' '샬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연예인 풋살과 야구대회를 함께 출전 하고 있는 연예인은 배우 변진수 외에 배우 김승현(풋살팀; 풋스타즈, 야구팀; 인터미션), 배유람(풋살팀; fc행주, 야구팀; 개그콘서트) 등 3명이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