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황정하 오지구요 불꽃슛 실화냐?'

fc어벤저스 정하 팬들 응원 현수막 눈길...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5R

박귀웅 기자

kwiung7gmail.com | 2017-08-16 10:41:36

"정하 파이팅^^" FC어벤저스 가수 정하(비트윈)의 팬들이 내건 현수막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5라운드, 풋스타즈와 fc어벤저스의 경기가 열렸다. fc어벤저스가 5-0 승리. (천훈 객원기자) '러브샷 세리머니' fc어벤저스 정하(오른쪽)와 유승우가 정하의 세번째 골을 자축하는 '러브샷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1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천훈 객원기자) fc어벤저스의 '얼짱 아이돌' 비트윈의 정하(천훈 객원기자)

[한스타=박귀웅 기자] '황정하 오지구요 불꽃슛 실화냐?'


지난 13일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연예인 풋살)가 열리는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 FC어벤저스 가수 정하(비트윈) 팬들이 내건 현수막이 눈길을 끌었다.


'오지구요'의 '오지다'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주로 사용하는 말로 오달지다의 경상도 사투리. 요즘은 원래 잘 안쓰는 말로 '흐뭇하고 흡족하다' 라는 뜻이다. 유행어처럼 쓰이고 있지만 은어나 비속어는 아니다.


연예인 풋살 예선 5라운드 세 경기가 열린 이날 FC어벤저스는 풋스타즈를 맞아 5-0으로 승리, 2승2무1패로 4강 진출을 확정했다.


FC어벤저스의 정하는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팀의 세 번째 골을 터뜨리며 100여 명의 팬들을 즐겁게했다.


이날 정하의 여성팬들은 "정하, 파이팅" "우리 정하 강슛!"등을 연호하며 정하와 FC어벤저스를 응원했다.


한편 오는 20일 준결승전은 2위 풋스타즈-3위 FC어벤저스, 1위 아프리카 프릭스-4위 팀퍼스트의 경기가 오후 2시30분부터 열린다. 입장은 티켓없이 선착순 무료.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