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08-17 10:22:45
[한스타=서기찬 기자] 풋스타즈의 설욕이냐, FC어벤저스의 우세 확인이냐.
오는 2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준결승전 2경기가 열린다. 예선 2위 풋스타즈-3위 FC어벤저스 경기와 예선 1위 아프리카 프릭스- 4위 팀퍼스트 경기가 오후 2시30분부터 펼쳐질 예정.
20일 풋스타즈와 FC어벤저스의 대결은 통산 세번째다. 지난 해 1회대회 예선전에서 만나서는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그러나 지난 13일 예선 마지막 주 경기에서 맞붙어 FC어벤저스가 5-0으로 크게 이긴 바 있다. 풋스타즈로는 결승 진출은 물론 예선전 패배를 반드시 설욕하겠다는 각오다. 반면 FC어벤저스는 예선전 승리의 기억을 살려 다시 한번 승리를 하겠다는 의지다.
* 풋스타즈-FC어벤저스 예선 성적 비교
양 팀은 2위, 3위인 만큼 기록도 비슷하다. 득점은 19점으로 같고 실점은 풋스타즈가 13점, FC어벤저스가 12점으로 큰 차이가 없다. 주요 득점원을 보면 풋스타즈는 래퍼 마이크로닷(6골), 아나운서 엄주원(5골), 배우 박해원(5골) 등이 있고 FC 어벤저스는 가수 3총사, 비트윈의 정하(4골), 유승우(4골), 매드타운 이건(3골)이 포진해 있다.
양 팀의 대결은 마이크로닷의 폭발적인 돌파력, 득점력과 정하-이건-유승우의 조직력의 대결로 압축된다. 어느 팀이 결승전 티켓을 딸 지 연예인 풋살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입장은 무료.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