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08-25 15:02:36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풋살 잔치 우승, 준우승 팀에게 우리돼지 한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오는 27일 오후 2시30분부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연예인 풋살 대회) 결승전, 아프리카 프릭스와 FC어벤저스의 마지막 승부가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다. 결승전 직후 시상식을 겸한 폐막식이 바로 이어진다.
연예인 풋살대회 시상식은 단체상과 개인상으로 나뉜다. 단체상은 우승, 준우승, 공동 3위(풋스타즈, 팀퍼스트) 등이고 개인상은 최우수선수상, 최우수감독상, 득점왕, 인기상, 수훈상, 감사패 등 6개부문이 있다.
연예인 풋살대회 공식 후원사인 우리돼지 한돈은 단체상 및 일부 개인상 수상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우승팀에게는 우리돼지 한돈 30kg, 준우승팀에게는 15kg, 공동 3위 2팀에게는 각각 5kg씩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또 최우수선수상과 최우수감독상에게도 우리돼지 한돈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우리돼지 한돈은 그동안 경기 MVP에게 우리돼지 한돈 선물세트를 부상으로 증정했다.
한편 우리돼지 한돈은 고양시 취약계층을 위해 50kg을 고양시에 기부한다. 페막식때 전달할 예정.
이밖에 개인상 5개부문(최우수선수상, 최우수감독상, 득점왕, 인기상, 수훈상) 수상자에게는 45만원 상당의 하이병원 MRI 검진권과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플렉스파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입장은 티켓없이 선착순 무료.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