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09-26 10:43:19
[한스타=서기찬 기자]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리커버리 크림 플렉스파워가 한가위를 맞아 준비한 선물세트가 인기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박찬호크림’으로 알려진 리커버리 크림 브랜드 플렉스파워(Flexpower)가 부담 없는 추석 선물 등을 위하여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0일(화)까지 진행되는 플렉스파워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을 3만원, 4만원, 5만원 구성으로 선물용도에 맞게 세트로 출시해 판매하며, 구매제품별로 최대 40ml의 추가증정 및 고급 쇼핑백도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박찬호크림’ 플렉스파워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상태에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 자극 없이 온열 효과를 유도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거부감 없는 라벤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플렉스파워 김동욱 본부장는 “명절이 되면 음식장만, 성묘 등으로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져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수요가 늘어나고 있고 그만큼 명절 선물용으로 각광을 받는 중”이라며 “경제적 부담을 덜면서 풍성한 명절이 되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플렉스파워 기획전 구성 선물세트는 플렉스파워 본사 직영몰 및 GS샵, Hmall, 롯데닷컴 등의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부터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도 입점되어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