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7-12-07 10:59:01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조빈) 소속 가수 김경록(V.O.S)이 34번째 생일을 맞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포스팅했다.
김경록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지인들에게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는 사진과 함께 "생일 케잌 불었다 ㅎㅎ/ 나이스 터닝메카드~!!!!!!!/ 어느새 12월이구나~"라는 글을 올렸다.
김경록이 포스팅한 사진에는 생일 파티용 모자를 쓴 김경록이 어린이 장난감 터닝메카드로 장식한 생일 케이크를 받고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한편 김경록이 뛰고 있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는 지난 11월13일 끝난 제10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4전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폴라베어스는 유리상자 박승화가 구단주로, 프로야구 이승엽이 명예단장, 가수 조빈이 감독으로 있다. 주요 선수들로는 방송인 김제동, 가수 송호범, 성유빈, 이석훈, 고유진, 조설규, 조성민, 배우 류승수, 백성현, 박광재, 어현규, 이광일 등이 있다.
김경록은 지난 10회대회에는 스케줄 상 일정이 맞이 않아 경기에 출전 하지 않았으나 9월에 끝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는 3경기에 출전했다. 수비는 주로 외야수를 보았으며 3번 또는 6번타자로 출전해 8타석 3타수 1안타 1타점, 사사구4, 희생타 1개를 기록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