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스물’ 28일 폐막, 굿바이 할인 이벤트 실시

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8-01-22 13:06:43

연극 스물 28일 폐막을 맞아 굿바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화아이콘)

[한스타=서기찬 기자] 2014년 인기 코미디 영화<스물> 원작을 바탕으로 한 연극<스물>이 28일 폐막을 앞두고 있다.


호평 속에 공연 중인 연극<스물>의 제작사 위드에이치씨(with HC)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16일부터 공연 마지막 날까지 출연배우와 함께 무대 위에서 기념 사진촬영을 가질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폐막의 아쉬움을 담아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굿바이 할인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2017년 12월 말 초연으로 개막한 연극<스물>은 인기리에 상영됐던 영화만큼이나 개막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연극<스물>은 20대를 맞이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공연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치호와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동우 그리고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를 포함한 총 7명의 등장인물로 극을 꽉 채우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사랑, 우정, 취업에 대하여 표현한 연극<스물>은 28일 대학로 그라운드 씬에서 폐막한다.웹사이트: http://www.mhicon.com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