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8-02-05 16:13:43
[한스타= 서기찬 기자]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이 자신의 반려견 몽과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박기량은 지난 1월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몽과 포즈를 잡고 "난 너가 많이 보고 싶었는데 몽이가 🐶삐져 있다... 오랜만에"란 포스팅을 올렸다.
박기량은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면 반려견 몽과 지내는 시간이 많은데 그때마다 셀카 사진을 포스팅해 팬들에 공개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치어리더 인기 순위 1위를 달리는 '여신' 박기량은 겨울 시즌엔 프로농구 부산 KT 소닉붐과 프로배구 삼성화재 블루팡스 치어리더를 맡고 있다.
한편 박기량은 지난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 치어리더로서의 애환과 즐거움에 대해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박기량은 또 지난 1월 20-21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경가장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한-베 러브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응원 홍보대사인 치어리더 박기량을 중심으로 DJ춘자, 원투(ONETWO), 김성수(COOL), Miss K의 화려한 EDM 공연을 시작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했고, 박기량, 한유, 권은지 세 명이 나와 평창동계올림픽 응원가를 부르면서 베트남 관객들에게 평창올림픽홍보에 앞장섰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