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8-04-11 10:40:51
{연예인 야구단 선수를 소개합니다} <10> 크루세이더스(단장: 임호, 감독: 송영규)
[한스타=서기찬 기자] " 개척자 정신으로 도전하겠다"
지난 1월 공식 창단식을 가진 신생팀 크루세이더스 송영규 감독이 오는 23일 개막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하는 소감을 밝혔다.
배우 임호 단장과 송영규 감독이 이끄는 크루세이더스는 이번 대회 등록 선수 23명 중 배우가 19명이나 차지한다. 톱스타 이상윤을 비롯해 아이돌 출신 배우 김동준, '씬 스틸러' 이철민, 진선규 등 스타급 연기자들이 포진해 있다.
이밖에 뮤지컬배우 김준래, 장덕수, 가수 구현, 작가 허인석 등도 크루세이더스 유니폼을 입고 있다.
송영규 감독은 지난 2월 한스타와 인터뷰서 "크루세이더스의 장점은 신생팀으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이다. 야구를 사랑하고 열심히 하겠다는 의욕이 대단하다"고 말하면서 "단점은 신생팀으로서 경험이 부족하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송 감독은 "부족한 경험은 경기를 가지면서 자연히 해소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일(감독: 이봉원) 코치인 전 프로야구 두산 출신 투수 박명환 코치가 크루세이더스 훈련을 도와주고 있다.
올해 처음 선을 보인 크루세이더스의 선전을 기대한다.
다음은 크루세이더스 선수단 명단이다.
임호, 송영규, 이상윤, 이철민, 진선규, 고한민, 김경회, 문혁, 박경관, 손성진, 유정석, 이관훈, 최창화, 허재호, 황귀민, 김태완, 장해송, 박도유(이상 배우), 김준래, 장덕수(이상 뮤지컬배우), 김동준(가수 겸 배우), 구현(가수), 허인석(작가).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