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자극하는 특별한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

6월6일부터 서울 대학로 하모니 아트홀... 김성준, 정우진, 신다원 출연

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8-05-28 13:34:25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 포스터. (에이글로브 프로덕션)

[한스타=서기찬 기자] 서로를 이해하기엔 너무나도 다른 남자와 여자의 언어, 당신의 사랑에 번역기가 되어줄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가 6월 6일부터 대학로 ‘하모니 아트홀’에서 시작된다.


연극은 이혼 위기에 처한 신문기자 ‘그’가 베일에 싸인 베스트셀러 작가 ‘그녀’와 인터뷰를 위해 그녀의 작업실을 찾아가면서 시작된다.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이게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지고 있다.


또한 두 사람들이 내뱉는 지나치게 솔직한 답변들은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았던 남자와 여자들의 다른 시선의 차이를 이해하고 마침내 서로를 들여다 보게 만들어 준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냉철하게 묻고 있는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는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주제 의식을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쉽게 풀어낸 공연이며 기자와 작가의 숨겨진 관계가 밝혀짐으로써 오는 반전은 극을 보는 재미를 한층 더 해 준다.


연극은 대학로 대표 배우에서 이제는 공연 제작과 연출가로 행보를 넓히고 있는 배우 김성준과 수많은 독립 영화와 연극계에서 이미 그 연기력을 인증받은 배우 정우진,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우승은 물론 드라마, 모델, 피트니스 코치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 신다원이 출연한다.


*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 개요
-
공연기간 : 6월 6일~8월 26일
- 공연시간 : 수, 목, 금 오후 8시/토, 일(공휴일) 오후 3시, 6시(월, 화 공연 쉼)
- 공연장소 : 서울 대학로 하모니 아트홀
- 출연배우 : 김성준, 정우진, 신다원
- 기획 : 에이글로브 스토리
- 제작 : 에이글로브 프로덕션


웹사이트: http://mticket.interpark.com/Goods/Goods...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