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써포먼트, 여름특별기획전 ‘Sparkling Summer’

서울 서초구 서래마을, 8월14일까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힐링시켜줄 작가 9인 작품 전시

서기찬

kcsuh63@naver.com | 2018-07-31 15:38:25

갤러리써포먼트 여름특별기획전 Sparkling Summer 포스터. (갤러리써포먼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갤러리써포먼트(Gallery Suppoment, 대표 오수정)가 여름 특별기획전 ‘Sparkling Summer’를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서울 서초구 서래마을에 위치한 갤러리써포먼트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힐링시켜줄 작가 9인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초대된 작가들은 모두 자신만의 작업방식을 가지고 있으나 작품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정만큼은 하나같이 남다르다. 독특한 색감으로 손꼽히는 권혜조, 서수영, 이인섭, 이정교, 정현숙, 최재원 작가가 평면 작품으로 참여하는 한편 뛰어난 조형성이 돋보이는 방준호, 전용환, 함도하 작가는 조각 작품을 선보인다.


갤러리써포먼트의 오수정 대표는 “이번 전시는 레트로(Retro) 감성은 물론 현대적 감각을 갖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조형적인 면이나 재료적인 측면에서 엿보이는 작가만의 예술성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무더운 여름, 아홉 명의 작가가 준비한 작품을 감상하며 망중한을 즐겨보길 바란다”며 “갤러리써포먼트의 이번 전시는 예술과 함께 하는 색다른 ‘피서’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갤러리써포먼트의 여름 특별기획전 ‘Sparkling Summer’의 관람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다. 일요일 관람은 예약을 해야만 가능하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