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억대 연봉 세무사의 비밀 노트’ 출간

초짜 세무사에서 억대 연봉 세무사가 되기까지... 위닝북스 출간

박귀웅 기자

kwiung7@gmail.com | 2018-08-29 15:19:56

'억대 연봉 세무사의 비밀 노트' 표지. (위닝북스)

[한스타=박귀웅 기자] 위닝북스가 ‘억대 연봉 세무사의 비밀 노트’를 출간했다.


대한민국이 경제 불황의 늪에 빠지기 시작하면서 취업을 앞둔 청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 1순위가 공무원, 전문직이 되어 버렸다. 왜냐하면 직장에서 잘릴 위험도 없을 뿐만 아니라 노후 대책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자 역시 IMF를 겪으며 직장인으로서의 한계를 일찍 깨달았고 그래서 세무사 시험공부를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두 번째 책 ‘억대 연봉 세무사의 비밀 노트’를 통해 세무사 시험공부에 필요한 합격 노하우부터 이제 막 세무사를 창업해 억대 연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지 친절히 안내한다. “세무사 합격이 끝이 아니다”라는 저자의 말에 따라 억대 연봉을 받기 위한 세일즈 방법, 인맥 관리 등 세무사 창업뿐만 아니라 모든 초보 창업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모든 것이 이 책에 담겨 있다.


◇내 인생을 바꾼 세무사 합격 비법


이 책의 저자는 7전 8기 끝에 세무사 시험에 합격했다. 합격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는 대학에서 전공도 달랐고, 부모님의 지원도 없었기 때문에 낮에는 공부하고 밤에는 일하며 부지런히 살았다. 그런데 번번이 한두 문제 차이로 시험에서 떨어지기 일쑤였고 고생하는 아내를 볼 때마다 지금이라도 세무사가 되기를 포기하고 싶어졌다. 하지만 그는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다.’라는 각오로 밥 먹는 시간까지 아끼기 위해 비빔밥을 만들어 먹거나 떡으로 끼니를 때우며 공부했다. 저자는 “외로움과 합격은 정비례 관계다”고 말한다. 그만큼 시간을 아껴 공부하는 것이 최고의 합격 비법인 것이다. 저자는 자신의 공부 비법을 통해 시험공부에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이 순간에도 많은 힘을 주고 싶다.


◇당신도 억대 연봉의 세무사가 될 수 있다


이제 막 개업한 세무사는 해야 할 일이 많다. 하지만 경험 부족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할 따름이다. 이 책 ‘억대 연봉 세무사의 비밀 노트’에서는 제대로 된 목표 설정부터 세일즈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담았다. 특히 세무사도 치열한 생존 경쟁 속에 살고 있다. 자신을 홍보할 줄 모르면 시장에서 도태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자신을 직장이라는 곳에 소속시키지 않고 독립하려는 모든 창업자들을 위해 저자의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이 책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초보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10가지 성공 비법


무턱대로 창업을 하다가는 무한 경쟁 시대 속에서 살아남기 힘들어진다. 그렇다면 어떻게 창업을 준비해야 할까? 이 책에서 그 성공 비법 10가지를 공개한다.


첫째, 나만의 무기를 가져라
둘째, 배움에 투자하는 것을 멈추지 마라
셋째,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라
넷째, 인맥 관리가 곧 매출이다
다섯째, 서로에게 유익한 협상가가 되라
여섯째, 충성 고객을 만들어라
일곱째, 작게 시작해서 크게 키워라
여덟째, 진심을 담아 영업하라
아홉째, 직원은 내부 고객이다
열째, 무슨 일이 있어도 3년은 버텨라


웹사이트: http://wbooks.co.kr/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