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웅 기자
kwiung7@gmail.com | 2018-10-09 16:22:49
[한스타=박귀웅 기자]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10월 9일 단 하루, 한글날을 맞아 훈민정음 아이콘을 모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픈하는 이번 이벤트는 문피아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앱 전용 이벤트로 앱 내 작품 상세페이지에 랜덤 노출되는 ‘훈’, ‘민’, ‘정’, ‘음’ 4개의 아이콘을 모두 찾은 회원에게 선물골드를 지급한다. 선물 골드는 선착순으로 최대 3000명에게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일간 사용할 수 있다.
문피아는 장르문학 콘텐츠로 성장한 플랫폼으로써 문피아에게 한글은 가치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글날의 의미와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피아 한글날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10월 9일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 문피아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를 통해 처음으로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을 만들어갔으며 2012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되었다.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