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웅 기자
kwiung7@gmail.com | 2019-03-08 10:18:26
한스타미디어와 OBS(경인TV)가 ‘2019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의 성곡적인 개최를 위해서 손을 맞잡았다.
올해로 제13회를 맞는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오는 4월 1일 고양시 장항야구장(구 킨텍스구장)에서 개막해서 6개월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OBS는 주관방송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연예인 야구대회를 소개한다. 이와함께 참가선수들 인터뷰와 재미있고 다채로운 영상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일부경기 중계방송과 SPOT을 제작하여 연예인 야구대회 일정, 참가선수 등을 예고한다.
이번대회는 오만석(배우) 단장이 이끄는 지난대회 우승팀인 인터미션을 비롯해 홍서범/이종혁의 공놀이야, 이봉원/김수용의 스마일, 정보석/심현섭의 조마조마, 박성광/이동윤의 개그콘서트, 임호/송영규의 크루세이더스, 이정수/동현배의 BMB, 변기수/문세윤의 라바, 이휘재/임대호의 스타즈 등 9개팀이 참가해 연예인 야구대회 최초로 풀리그로 진행된다.
그리고 상위 5개팀이 가을야구를 펼치게 된다. 리그 1위팀은 결승전에 직행하고 2위팀과 5위, 3위와 4위가 준플레이오프전을 갖는다. 준PO에서 승리한 두팀이 PO를 거쳐 리그 1위팀과 결승전을 갖는다.
한편,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고양시와 손잡고 2017년부터 올해까지 3회째 진행, 스포테인먼트 사업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고양시는 ‘사회인 야구인들의 성지’로 정평이 나있는 고양장항야구장 대관 협조, 대회 홍보지원 등 적극적인 협조를 이어 나가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