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웅 기자
kwiung7@gmail.com | 2019-06-11 14:28:36
고양시체육회는 6월 8일(토)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 회원 및 가족 대상으로 2019 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 HOME FOOTBALL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HOME FOOTBALL 페스티벌은 체육회 주관으로 평소 3개 구장(충장구장, 대화구장, 중산구장)에서 전문 지도자로부터 직접 배운 기술들을 마음껏 펼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동 및 청소년의 체력증진과 체육복지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이 축제에는 400명이 참여하여 열띤 경기를 치루었고,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 체험, 페이스페인팅, 에어바운스, 생활체육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복합 운영하여 축제의 장으로 승화하였다. 특히 고양시태권도시범단 공연과 마술공연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벌떼 축구 이벤트를 통해 어머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추억을 쌓으며, 3개 구장 유소년축구교실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다.
선웅주 체육회 사무국장은“축구를 배워가는 유소년이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스포츠맨십을 배우기를 바라고 함께 참여하는 부모님들도 승리에만 연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박수와 격려를 부탁하며 고양시 유소년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