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마이네임 세용, 연예인 풋살대회 데뷔 첫골

연예인 풋살 / 구민지 / 2016-10-19 14:48:47
1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경기에 선발출전한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경기장 찾은 팬들 챙기는 마이네임 세용


10일 오후 9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서 골을 기록하며 활약한 FC맨 마이네임 세용의 사진을 모아봤다. 결과는 5-3 FC맨 승.


경기에 앞서 관중들에게 인사하는 FC맨 선수들. 왼쪽부터 배우 이완, 조완호, 이시강, 가수 세용(마이네임), 뮤지컬배우 정지만. (구민지 기자)

"안녕하십니까 마이네임(MY NAME) 세용입니다"


최용인 감독의 지시사항을 듣고 있는 FC맨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메시지(Message)'로 화려하게 데뷔한 남성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은 올해로 데뷔 5년차를 맞았다.


풋스타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긴장된 표정의 FC맨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경기 앞두고 옷 매무새를 정리하는 세용


마이네임 세용이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경기서 운동화 끈을 조이고 있다. (구민지 기자)

운동화 끈 질끈 묶고 출전 준비!


풋스타즈를 상대로 이번 대회 첫 골을 기록한 FC맨 마이네임 세용이 최용인 감독을 향해 환호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와우! 골이에요!"


세용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골 세리머니를 해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예선 2라운드에 출전한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이날 FC맨은 풋스타즈에 경기 초반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갔으나 기타리스트 정현수의 연속골과 세용의 추가골로 5-3역전승을 거뒀다.


FC맨 공격수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눈길 사로 잡은 마이네임 세용의 날카로운 콧날


1승 1무, 승점 5로 단독 2위를 기록 중은 FC맨은 오는 24일 오후 9시 FC원(감독: 서지석)과 예선 3라운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풋스타즈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후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FC맨 마이네임 세용.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에는 FC맨(FC MEN)을 비롯해 박성호·이수근이 이끄는 개발FC, 서지석·김동준의 FC원, 김승현·주석 풋스타즈,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Team 1st) 김형준·에디킴의 FC어벤저스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