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저씨, 야구해요?' 인터뷰하는 이동윤

연예인 야구 / 서기찬 / 2018-05-17 11:31:40
개그콘서트 야구단 감독 겸 선수... 개콘은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4강 진출
"목표는 늘 우승" 개그콘서트 야구단 이동윤(가운데) 감독 겸 선수가 지난 1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공놀이야와의 8강전에 앞서 유튜브 야구채널 '아저씨, 야구해요?'와 인터뷰를 가졌다. 이동윤 왼쪽은 BJ 파자마솔. 오른쪽은 BJ 햄찌.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이번 대회만큼은 4강은 물론 그 이상의 성적을 내고 싶다"
개그콘서트 야구단 이동윤 감독 겸 선수가 유튜브 인기 야구채널 '아저씨, 야구해요?'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개그콘서트는 지난 1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야구) 공놀이야와 8강전을 가졌다.
이동윤의 바람과 열정이 통했을까? 경기는 개그콘서트의 6-5, 짜릿한 역전승으로 끝났다. 오랜만에 4강에 진출한 개그콘서트는 오는 28일 스타즈와 결승행을 놓고 맞붙는다.


이동윤은 5번타자-3루수로 선발 출장해 1타수 무안타 3볼넷 2득점 2도루를 기록했다.


가수 박사장이 진행하는 유튜브 '아저씨 야구해요?'(https://www.youtube.com/channel/UCS4_jrbiSsUlakw4lJDcYmA) 는 야구를 배우고 즐기고 느끼는 신개념 사회인 야구 동영상 채널로 야구 레슨, 경기 영상, 용품 리뷰 등이 주요 콘텐츠다. 특히 인기 BJ 햄찌와 파자마솔이 함께 진행해 통통틔는 재미를 더한다.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12개 연예인 야구단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다. 대회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전할 수 있다.


한스타 연예인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는 21일은 8강전 BMB- 조마조마(오후 7시), 라바-인터미션(오후 9시30분)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레인보우희망재단-심플십과 함께하는' 제11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레인보우희망재단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심플십, 하이병원, 게임원, 상쾌한스타, 봉황망코리아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