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극 ‘궁전의 여인들’, 6월 22일 아르코예술극장 개막

기사승인 2018.06.22  15:08:34

공유
default_news_ad1

- 1999년 다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야기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극 <궁전의 여인들>이 6월 22일부터 7월 1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궁전의 여인들>은 1999년 서울 변두리의 한 다방 ‘궁전다방’에서 일하는 여인들과 손님들의 사연을 담고 있다. 큰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았던 불과 20년 전 소시민들의 모습을 통해 관객으로 하여금 우리가 지켜나가야 할 ‘휴머니즘’의 가치를 돌아보도록 만드는 작품이다.

또한 ‘다방’ 이라는 특별한 공간과 음악, 아날로그적인 분위기가 중견 세대에는 진한 향수를, 10대, 20대에게는 독특한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세대소통 공연콘텐츠이다. 3월 성수아트홀에서의 공연을 통해 첫 선을 보여 각 세대들의 깊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었다.

90년대 다방을 소재로 한 연극이라는 특성에 맞춰 당일 대학로 지역 카페 영수증을 지참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술제작소 비상은 다방 이야기라고 해서 선입견처럼 어둡거나 무거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 아니다며 커피 한 잔과 함께 예전에 카페, 커피숍의 역할을 했던 따뜻한 다방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2008년 창단한 공연예술제작소 비상의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매년 신작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김정근 연출과 옥랑희곡상 등을 수상한 정범철 작가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기대를 높였다. 차유경, 정충구, 김연지, 김홍근, 정여원, 조아라, 이유선, 윤일식, 김가희, 이상준이 출연한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극장: http://theater.arko.or.kr/Pages/Perf/Detail/Detail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playbisangpage/...

서기찬 기자 kcsuh63@naver.com

<저작권자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