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 배우 김승현, 연예인풋살 해트트릭

연예인 풋살 / 서기찬 / 2018-07-17 10:38:57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2주차... 서울액션스쿨전 MVP, 통산 4골 득점 선두
"내가 해트트릭 주인공" FC어벤저스 배우 김승현이 지난 1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2주차, 서울액션스쿨과의 경기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MVP에 선정됐다. FC어벤저스가 4-2로 승리. (한스타DB)
FC어벤저스 배우 김승현(배번 10)이 지난 1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열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에인 풋살대회 서울액션스쿨과의 경기서 동료 가수 이건(맨오른쪽)과 첫 골을 넣은 기쁨을 나누고 있다. (한스타DB)
추가골 넣고 환호하는 FC어벤저스 배우 김승현.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1쿼터 선제골 - 2쿼터 결승골 - 4쿼터 추가골'
FC어벤저스 배우 김승현이 연예인 풋살 대회서 골 잔치를 벌였다.


김승현은 지난 15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풋살) 2주차, 서울액션스쿨과의 경기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FC어벤저스가 4-2 승리. 김승현은 지난 8일 FC네마와의 경기서도 1골을 기록해 통산 4골로 득점 1위로 올라섰다.


FC어벤저스는 김승현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지난 8일 FC네마와의 개막전 승리에 이어 2연승을 기록, 17일 현재 예선리그 단독선두로 나섰다.


경기 MVP로 뽑힌 김승현은 "우리 팀이 이겨서 기분이 좋다. 골을 넣을 수 있었던 것은 내가 잘 해서가 아니라 팀원들의 좋은 패스와 어시스트 덕분이다. 해트트릭을 하게 해준 동료들에게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며 "특히 정하(비트윈)가 공수에서 연결 역할을 잘 해줬다."고 덧붙였다.


MVP를 수상한 배우 김승현에게는 부상으로 대회 공식 후원사 일산 하이병원이 제공하는 MRI 검진권과 얍체인이 발행하는 얍스톤 코인이 주어졌다. 얍체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시티를 구축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프로젝트를 출범했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풋살 팀 5개 팀이 참가해 매주 일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두 경기씩 치른다. 오는 22일은 3주차 경기로 풋스타즈-서울액션스쿨, FC네마-블랙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입장은 무료.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결승전은 오는 8월12일.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통한 스포테인먼트 뉴스를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스타스포츠와 공동 주관하며 고양시, 고양시체육회, 고양시풋살연맹,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애니밴드, 하이병원, 레인보우희망재단, 얍스톤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