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어린이돕기 ‘두근두근 프로젝트’ 개최

연예인 농구 / 김동수 기자 / 2021-03-15 15:06:37
(사)한기범 희망나눔 20일, 의정부서
연예인 영상 메시지와 랜선 콘서트, 애장품 경매 등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나눔은 20일 오후5시 경기도 의정부시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두근두근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두근두근 프로젝트는 이웃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긴 나눔의 이야기로 즐거운 기부문화를 정립하고, 심장병 환우에 대한 관심도 상승과 지역경제 발전 및 소상공업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현장은 물론 ZOOM과 유튜브 한기범의 뻔한농구 TV,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라이브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각 플랫폼에서 두근두근 프로젝트를 검색하여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다.

 

행사를 앞두고 배우 임호, 오만석, 이종혁, 이영범, 하도권, 박광재, 배슬기, 아나운서 조우종, 개그맨 송준근과 정범균, 전 농구선수 하승진, 유튜버 쏘영과 디바제시카가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두근두근 첼린지에서는 심장병을 앓고 있는 환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20일에는 MC 찰리의 사회로 랜선 운동회, 랜선 콘서트, 스타경매,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랜선 콘서트에서는 가수 우현정과 쏘킴, 뮤지컬 배우 정서희, 배우 홍준기와 박소현, 마술사 신석근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스타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기부하는 스타경매는 배우 김덕현, 최영완, 장가현, 박형준, 개그맨 유민상과 황영진이 참여하고 자선경매에는 오경덕 화가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의 경매를 통해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슈퍼비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SBO)가 주관한다. 후원으로는 의정부시, 낚시 패션 전문 브랜드 잔카, 노이펠리체, 밴드골드, 뮤지컬 스튜디오 RE:BORN, 의정부 파머스빌리지플러스가 참여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