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슈퍼맨' 팀퍼스트 홍지명, 공중에서 강 슛

연예인 풋살 / 서기찬 / 2017-07-26 15:28:05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풋스타즈 전... 고양시 어울림누리
'공중부양 홍지명' 팀퍼스트 홍지명(맨왼쪽)이 지난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경기서 점프하며 슛을 날리고 있다. (한스타DB)
'치열한 볼 다툼' 팀퍼스트 홍지명(왼쪽)이 풋스타즈 주석의 드리블을 쫓아 공을 뺏으려 하고 있다. (한스타DB)

[한스타= 서기찬 기자] '마치 슈퍼맨처럼...' 팀퍼스트 홍지명이 공중에서 멋진 슛을 날리는 모습이 앵글에 잡혔다.


모델 팀 팀퍼스트 주 공격수 홍지명이 지난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경기에서 1m이상 고공 점프하며 강슛을 날렸다. 풋스타즈의 골키퍼 조연호의 선방에 득점으로 연결은 안됐지만 시원한 한 방이었다.


그러나 홍지명은 이날 3쿼터에 2골을 기록하는 등 공격수로서 제몫을 다했다. 경기는 4-6으로 패배. 팀퍼스트는 지난 16일 FC어벤저스와 4-4 무승부를 기록, 1,2차전 1무1패로 참가 6팀 중 26일 현재 4위에 랭크돼 있다.


팀퍼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30분 FC행주와 3차전을 앞두고 있다.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 경기가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