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축구편, 화려한 막강 라인업 '초대박 캐스팅'

이지원

momomo@hanstar.net | 2014-04-09 15:20:33

사진=이기광(좌),윤두준/뉴스1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축구편 멤버 10인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KBS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예체능' 여섯 번째 종목 축구편에는 MC 강호동을 필두로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이정,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서지석, 비스트 윤두준과 이기광, 가수 구자명,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이영표 등 총 10명이 합류한다.

강호동과의 첫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나는 정형돈을 비롯해 연예인 축구팀 소속 이정, 축구선수 출신 윤두준과 구자명, 국가대표 출신 이영표 등이 합류해 화려한 멤버로 더욱 눈길을 끈다.

'예체능' 제작진은 "축구를 잘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실력은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듯이 천차만별 실력을 가진 '동네 축구단'처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잘하는 선수가 못하는 선수를 이끌어주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예체능'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를 본 네티즌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 기대된다" "이영표의 첫 예능 나들이군요" "윤두준이랑 이기광 구자명은 '아육대'에서 축구 실력 대박이던데 잘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