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아버지의 손편지 공개 '父子의 정' 감동

남우주

jsnam0702@naver.com | 2014-05-05 19:25:08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5/아웃사이더-트위터-500x325.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래퍼 아웃사이더가 아버지에게서 받은 손편지를 공개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사진=래퍼 아웃사이더 트위터

최근 신곡 '손'을 발표한 아웃사이더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버지의 편지에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당신의 깊고 깊은 삶을 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아웃사이더의 아버지가 직접 쓴 편지가 담겨 있다.

아버지는 "네가 부르는 소통과 대화합의 노래 소리가 근심과 시름에 떨고 있는 수많은 분들에게 미래를 위한 초석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리면서…사랑한다 아들 화이팅"이라는 손편지내용이 담겨있다.

앞서 아웃사이더의 신곡 '손'은 난청으로 인해 음악을 포기한 아버지에게 선물한 곡으로, 생애 첫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를 촬영해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아버지가 아들에게 자필로 화답 편지를 보내 부자간의 정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웃사이더의 신곡 '손'은 힙합 고유의 묵직한 사운드와 국내 정상급 세션들의 연주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가 문규혁과 이건호, 아웃사이더 사단의 합작품으로, '손'이 가진 양면성을 아웃사이더만의 외로움 짙은 감성과 특유의 은유적 표현으로 담아냈다.

한편 '손' 뮤직비디오는 19금 판정에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