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5/아웃사이더-트위터-500x325.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래퍼 아웃사이더가 아버지에게서 받은 손편지를 공개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최근 신곡 '손'을 발표한 아웃사이더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버지의 편지에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당신의 깊고 깊은 삶을 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아웃사이더의 아버지가 직접 쓴 편지가 담겨 있다.
아버지는 "네가 부르는 소통과 대화합의 노래 소리가 근심과 시름에 떨고 있는 수많은 분들에게 미래를 위한 초석이 될 수 있기를 기원드리면서…사랑한다 아들 화이팅"이라는 손편지내용이 담겨있다.
앞서 아웃사이더의 신곡 '손'은 난청으로 인해 음악을 포기한 아버지에게 선물한 곡으로, 생애 첫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를 촬영해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아버지가 아들에게 자필로 화답 편지를 보내 부자간의 정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웃사이더의 신곡 '손'은 힙합 고유의 묵직한 사운드와 국내 정상급 세션들의 연주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가 문규혁과 이건호, 아웃사이더 사단의 합작품으로, '손'이 가진 양면성을 아웃사이더만의 외로움 짙은 감성과 특유의 은유적 표현으로 담아냈다.
한편 '손' 뮤직비디오는 19금 판정에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