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남궁민·홍진영, 달콤한 뽀뽀로 애정과시

이지원

momomo@hanstar.net | 2014-05-25 14:20:02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5/우결1-446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사진=MBC'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신혼 부부다운 애정 행각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가상부부 남궁민-홍진영이 사이판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궁민과 홍진영은 가수 신지가 선물해준 잠옷을 입고 한 침대에 나란히 앉았다. 두 사람은 하루의 일을 되새기며 애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먼저 남궁민에게 "신지에게 커플 잠옷 입은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자"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서 셀카를 찍으며 신혼 특유의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또 남궁민은 마지막으로 하나 남은 소원권을 볼 뽀뽀로 사용하고 싶다고 밝혔고, 이에 홍진영은 수줍어 했지만 이내 볼 뽀뽀를 해줬다.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 친구 입술이 촉촉하더라"고 소감을 전하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남궁민 홍진영 모습에 누리꾼들은 "남궁민 홍진영, 점점 더 달콤해 진다", "둘이 은근히 잘 어울리는 듯", "이 커플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