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2호선 지연 운행, 시민들 불만 폭주

이지원

momomo@hanstar.net | 2014-05-26 10:16:07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5/2호선.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사진=2호선 노선도


지하철 2호선의 운행이 지연돼 출근길 시민들의 불만이 폭주했다.

26일 오전 트위터 등을 비롯한 SNS 등에는 '열차가 한 역당 10분씩 정차해 있다' '2호선 열차가 한없이 정차해 지각을 하게 생겼다'는 글들이 연이어 올라오며 인터넷상에 퍼졌다.

이에 서울메트로 측은 "출근 시간이다보니 열차가 지연되고 있다"라며 "다른 사고가 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출근길에 승객들이 계속 열차에 타려고 하면서 문이 계속 열리고 닫히기를 반복했다. 지난번 열차 사고 이후로 간격 조정에 신경 쓰는 중이다. 앞 열차가 출발하지 않으면 뒤에서도 출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 날 네티즌들은 각종 SNS에 "2호선 지금 무슨일이지?", "2호선 타면 오늘은 지각", "2호선 심하게 정체 중", "한 정거장 가는데 7분 넘게 걸린다" 등의 불만글이 폭주하고 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