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6/런닝맨-단무지키스-290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배우 하연수가 김종국과 '단무지 키스'를 선보였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깨지지 않는 사랑' 특집으로 하연수, 박서준, 진세연, 최희, 민아, 나르샤, 한혜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커플을 이룬 하연수와 김종국은 단무지를 가지고 '러브 이즈 핫' 게임을 펼쳤다. '러브 이즈 핫' 게임은 커플이 하나의 단무지를 양쪽에서 먹어 가장 짧게 남기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게임에 앞서 김종국은 단무지를 물고 진행해야 하는 게임에 앞서 민망함에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하연수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게임을 진행했다. 오히려 그는 "내가 먼저 끊을 때까지 빼지 말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연수는 예고대로 과감하게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런닝맨' 멤버들은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하연수와 김종국의 단무지 키스를 본 누리꾼들은 "하연수 과감하다", ""하연수랑 김종국, 입술 닿았나?", "오히려 김종국이 더 부끄러워함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