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6/무도-손예진-325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배우 공효진이 손예진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손예진은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응원단 오디션을 보던 중 공효진과 전화연결을 했다.
유재석은 공효진에게 "손예진은 어떤 사람이냐?"라고 물었다. 공효진은 망설임 없이 "예진이는 푼수다. 아줌마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예진의 댄스를 본 무한도전 멤버들은 공효진에게 "손예진 취향이 좀 나이 든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공효진은 "좀 촌스럽다"며 MC들의 발언에 공감했다. 공효진의 돌직구를 들은 손예진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무한도전 MC들은 "이렇게 말 할 수 있는 것 보니 손예진과 공효진이 정말 친한 사이 같다"고 말했다.
손예진, 정일우, 리지, 바로, 지상렬 등이 단원으로 합류한 '무한도전' 응원단은 현재 브라질 현지 적응 훈련에 돌입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