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두 번째 티저 공개···데니안의 배우 변신 고뇌 담겨

이지원

momomo@hanstar.net | 2014-06-20 15:59:38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6/데니-티저-500x423.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사진=SidusHQ


그룹 god(지오디)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오디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주인공 데니안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데니안은 스케줄이 끝난 후 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다. 이후 데니안은 불이 꺼진 연습실에서 닳고 닳아버린 드라마 대본을 들고 쉴 새 없이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이는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쌓고 있는 데니안의 바쁜 현재를 대변하는 듯해 눈길을 끈다.

이어 오픈카에서 지오디의 2집 타이틀 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흘러나와 바쁘게 지내던 현재 속에서 예전의 설렘과 아련함을 되새기게 한다.

영상 말미에는 깔끔하게 수트를 차려입고 미소 짓고 있는 데니안의 모습이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오디는 지난 18일부터 지오디 공식 유투브를 통해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9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지오디는 오는 7월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 애초 서울 2회 공연만 기획한 공연을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했다 .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