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06/더블에이-아우라-하의실종-500x333.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23일 공개되는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웰메이드 스타엠은 이날 오전 아우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뉴욕 올로케로 진행된 아우라의 신곡 '캔트 스톱(#Can’t Stop)'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아우라는 화려한 뉴욕 빌딩의 야경을 배경으로 눈을 감고 의자에 드러눕 듯 기댄 채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하의를 입지 않은 듯 다리를 드러낸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으로 보헤미안 감성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우라 뉴욕 가더니 거침없이 하의실종까지" "야경과 분위기가 뭔가 잘 어울려요" "사진보니 뮤직비디오 기대되네" "진심 자유롭게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우라는 이날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69' 앨범의 세 번째 싱글 '캔트 스톱'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