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맞니?' 민낯 티저···'여자 서인영' 공개

남우주

jsnam0702@naver.com | 2014-10-14 13:21:35


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0/서인영-민낯-500x498.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가수 서인영이 민낯으로 촬영한 신곡 '생각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생각나' 티저 영상 캡처)


신곡 '생각나' 15일 정오 공개··· "화장하기 전 여자의 모습"

컴백을 하루 앞둔 가수 서인영이 민낯으로 촬영한 일명 고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새 싱글 '생각나'를 직접 소개하는 티저 영상을 지난 13일 선보였다. 특히 서인영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영은 여자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 '생각나'를 직접 작사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서인영은 "여자는 사랑을 할 때 솔직함이 나오고 속마음을 숨길 수 없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곡은 화장하기 전 여자의 모습"이라고 말했다.

또 서인영은 이번 영상을 통해 데뷔 12년차 가수로서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겉모습의 이미지에 치중돼 있어 사랑 노래는 안 어울릴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렇지만 나도 여자고, 사랑할 때 여자의 마음은 다들 비슷하다"고 했다.

더불어 "음악적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오르고 있다.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 슬픈 모습, 핫한 모습 등 여러가지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여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자 서인영'의 솔직한 사랑을 담아낸 새 싱글 '생각나'는 오는 15일 정오 공개된다.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