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이설아-500x266.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K팝스타4 이설아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이 3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뉴스1)
양현석이 K팝스타4 이설아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
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이설아의 '엄마로 산다는 것은'은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3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이설아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한 참가자로 그는 3인 심사위원의 극찬 속에 합격의 행운을 거머쥐었다.
이설아의 무대에 눈물을 보인 양현석은 "이 곡이 좋다, 나쁘다를 평가할 수 없는 기준을 넘어선 것 같다. 가사가 어머니란 말 한마디만으로도 눈물이 날 것 같은데 이런 멜로디, 가사로 불러버리니까. 마지막에 '아프지말거라. 그거면 됐다'란 가사는 진짜. 이 방송을 보는 어머니들은 눈물을 많이 흘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이 노래를 불러줘 다시 한 번 어머니를 회상할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 내가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을 넘어섰다. 합격 드리겠다"고 호평했다.
유희열도 "목소리 들으니까 기억난다. 일단 곡이 되게 좋다. 난 이 가사가 굉장히 좋다. 거기에 어울리는 멜로디가 나왔다. 노래에 대해 평가를 내리고 싶지 않은 노래였다. 참 잘했어요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다"며 "이런 곡으로 나오면 반칙이다"고 칭찬했다.
박진영 역시 "우리가 만드는 노래들은 작곡가가 정말 좋은 노래를 써야겠다는 생각으로 만든 거다. 이설아의 노래는 그냥 만든 것 같은데 사람 마음에 와 닿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K팝스타4 이설아 무대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이설아, 정말 듣는 순간 눈물이 또르르", "K팝스타4 이설아, 정말 반칙이다", "K팝스타4 이설아, 가슴에 정말 와 닿는다" 등의 반응으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