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getimagesize(http://www.hanstar.net/wp-content/uploads/2014/12/소녀와-송아지-우정-325x500.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4 Not Found
in
/home/hanstar/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5살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을 담은 동영상이 공개돼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1)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
미국 펜실베니아에 살고 있는 5살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을 담은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M5H7uMq3mS8)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월 유튜브에 처음 공개된 ‘우리집에 송아지가 찾아 왔어요'란 제목의 영상은 7개월 만에 조회수 347만 건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주인공은 미국 펜실베니아에 살고 있는 5살 소녀 브리나와 검정 송아지 한 마리다. 이 소녀는 송아지의 몸에 자신의 등을 기댄 채 작은 손가락으로 사랑스럽게 송아지와 스킨십을 하고 있다.
송아지 역시 소녀의 행동이 싫지 않은 듯 소녀에게 다정하게 머리를 가져다 댄다. 오히려 마치 애완견처럼 소녀에게 얼굴을 비비며 애교를 부리기까지 했다.
소녀와 송아지의 영상은 소녀의 어머니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소녀는 이 영상에서 자신이 송아지와의 우정을 쌓게 된 이야기를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설명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에 네티즌들은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것 같다"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 둘 사이가 각별하네요"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 송아지도 그 마음을 아는 듯" "소녀와 송아지의 우정,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